'초복 더위 뿌리 뽑기' 경품행사 등

   

한마음 데이케어는 지난 11일 초복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했다.
한마음 데이케어는 지난 11일 초복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했다.

 

    지난 7월 11일 한마음 데이케어에서는 초복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께 영양 가득 삼계탕을 대접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삼복은 일 년 중 가장 더운 기간을 뜻하는데, 위장기능이 약한 어르신들은 이 기간에 더욱이 건강을 신경 써야 한다. 한마음 데이케어에서는 복날 대표 음식을 준비하였는데, 주재료인 닭과 인삼은 열을 내는데 큰 효과가 있다고 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미국에서 구하기 힘든 삼계탕용‘영계’ 200마리를 오랜 기간 많은 업체들에게 접촉하여 공 들여 준비하였다. 영계 닭 200마리 이외에 대량의 질 좋은 인삼, 대추, 황기, 밤 등을 타주로부터 공수받아 준비하였다. 이번 행사 준비기간 동안 한마음 직원들의 표정에서는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 한마음 데이케어 직원 일동은 준비한 음식을 드시고 무탈하게 여름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을 전했다. 점심 식사 이후 직원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여름의 대표곡인‘청포도 사랑’ ‘팥빙수’ ‘냉면’과 같은 곡에 맞춰 회원들과 시니어 에어로빅을하였다. 시니어 에어로빅으로 운동을 마친 후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초복 더위 뿌리 뽑기’경품 행사를 진행하였다. 무더위 뽑아내자를 슬로건으로 한 추억의 뽑기 행사는 무더위를 이겨내는 상품들이 주를 이루었다. 상품은 홍삼, 수박, 찹쌀, 한국에서 건너온 신신 냉파스 외 8가지였다. 여기서 더 놀라운 것은 꽝이 없는 뽑기였다는 것이다. 한마음에서는 이곳 어르신 누구 하나 소외되지 않고  평등한 최고의 서비스를 받는 것에 집중한다는 면을 여실히 보여주는 대목이다. 행사가 모두 마무리되고 집에 가는 어르신들의 양손에는 상품이 가득하였고, 얼굴에는 웃음이 떠나가지 않았다. 한편 콜로라도 최대규모 데이케어 센터를 자랑하는 한마음데이케어 센터의 문은 항상 활짝 열려있으며, 누구든 콜로라도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고 싶은 어르신은 이곳 한마음으로 연락해 된다. 주소는 911 S. Havana St. #A, Aurora, CO 80012(하바나 & 미시시피)이며, 문의 전화는 720-300-1852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