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부항안마기,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등

   

              한마음 데이케어는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마사지               기계를 도입했다.
              한마음 데이케어는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마사지                        기계를 도입했다.

 

    한마음 데이케어에서는 콜로라도 데이케어 최초로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마사지 기계를 도입했다. 데이케어 어르신들은 병원 예약을 하면 평균 한 달을 기다려야 하고 또 차량이 없으신 어르신들은 기동성이 떨어져 병원에 가기조차 어려움이 있다. 이 때문에 어르신들은 항상 허리, 무릎이나 어깨에 만성통증을 갖고 계신다. 이를 본 한마음 데이케어 대표는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한국으로 가서 여러 가지 마사지 기계를 체험해 보고 가장 좋은 제품들만 선별하여 콜로라도로 가져왔다. 현재 새로 보유한 기계들 중에 전동부항안마기,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황토온열찜질기, 적외선 치료기, 저주파자극기, 척추온열 마사지기, 초음파 리프팅 기계 등등 여러 가지 한국수입 마사지 기계들은 허리, 무릎, 어깨 등 각 부위에 가장 적합하고 효과 만점이라고 한다. 마사기 기계를 들여온 이후, 어르신들은 간편하게 매일매일 이곳에서 고품격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한마음 데이케어 최고령 어르신 이옥남 님은 여러 가지 마사지기계를 사용하고 항상 돌아가 있던 무릎이 더 이상 돌아가지 않는다며 데이케어에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한마음 데이케어에서는 어르신들이 아픔을 호소하실 때마다 마음이 좋지 않았는데, 어르신들이 너무 좋아해 주셔서 더 다양하고 효과적인 최신식 마사지 기계들을 이미 추가 주문했다고 하며,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고  더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노인복지, 운동 재활을 전공한 선생님들과 함께 어르신들의 안성맞춤 보살핌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마음 데이케어는 월-금 주 5일 운영 중이고 문의는 720-300-1852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