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는 여름과 겨울의 놀이터로 미국 전역에서 잘 알려져 있지만, 가을 또한 매우 멋진 시기이다! 9월, 10월, 11월에는 콜로라도 전역에서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와 축제가 열리며, 열정만 있다면 매주마다 할 일이 가득하다.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가장 멋진 가을 축제들을 살펴보고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가을을 계획해보자.

Downtown Boulder Fall Festival  2023년 9월 22일~4일 - 볼더(Boulder) 
 3일간 열리는 볼더 다운타운 가을 축제는 볼더의 펄(Pearl) 스트리트 몰에서 열리며, 음악, 음료, 판매업체, 예술가들이 참여해,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한다. 9월 22일 금요일  오후 5시 - 9시, 23일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24일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까지 이다.  
▷boulderdowntown.com    

 Chile & Frijoles Festival  2023년 9월 22일~24일 - 푸에블로(Pueblo)
 푸에블로의 Chile & Frijoles Festival은 수확을 축하하는 축제로, 특히 고추의 수확을 기념한다. 음악, 춤, 요리 대회, 예술품 판매업체 및 멋진 농산물 시장을 즐길 수 있다. 이 축제는 콜로라도 스프링스 근처에서 열리는 최고의 가을 행사 중 하나이다. ▷pueblochilefestival.com        
                               
Mountain Harvest Festival 2023년 9월 22일~23일 - 파오니아(Paonia)
 파오니아의 Mountain Harvest Festival은 비영리 단체인 노스 포크 밸리 크리에이티브 얼라이언스가 주관하며, 지역 음악, 예술, 농장, 음식 등을 선보이는 연례 축제이다. 콜로라도 음악을 즐기고, 지역 예술과 공예품을 둘러보고, 그레이트 칠리 쿡오프, 농장 투어, 코미디 쇼, 펍 크롤과 같은 재미있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게다가, 모든 음악 공연은 무료이다. ▷mountainharvestfestival.org 

 

Durango Cowboy Poetry Gathering 2023년 9월 28일~10월 1일 - 두랑고(Durango)
 두랑고의 Cowboy Poetry Gathering은 카우보이의 역사를 축하하며 시인, 라이브 퍼포먼스 및 음악이 특징이며, 올해로 35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 외에도 두랑고에서는 이브닝 공연, 토요일 낮 공연, 무동력 카우보이 퍼레이드, Chuckwagon 아침 식사 및 기타 특별 이벤트가 있는 신나고 재미있는 연례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전국의 시인과 음악가들이 모여 고전 및 현대 시와 노래를 부르며, 가끔 감동의 눈물도 흘릴 수 있는 우아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durangocowboygathering.org

 

Poudre Pour  2023년 9월 30일 - 윈저(Windsor)
 Poudre Pour는 윈저에서 Cache la Poudre River를 축하하는 축제로, 환경 교육, 역사적인 의상, 음악, 공예 맥주, 음식 및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볼더 근처에서 열리는 최고의 가을 축제 중 하나이며, 9월3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Windso History Museum 에서 열린다. ▷poudreheritage.org 

 

Elk Fest 2023년 9월 30일~10월 1일 - 에스테스 파크(Estes Park)
에스테스 파크의 Elk Fest는 엘크를 축하하는 축제다. 엘크에 대한 지식을 얻고 엘크를 관찰하며 부글링 대회에 참여하고 원주민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www.visitestespark.com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