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이 건강해야 속~이 편하다!

   

 

    2023년 저명한 학술지인 란셋의 논문에 의하면 한국의 20~40대의  대장암 발병률은 인구 10만명당 12.9 명으로 3위인 미국,  2위인 호주를 앞질러 세계 1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통계에서 보듯이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대장암 발병률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가장 큰 요인으로는 짧은 기간에 서구화된 식습관,가공육과 붉은고기의 섭취량의 증가와 적은 채소섭취량, 운동 부족, 비만 인구의 증가를 대표적인 요인으로 꼽고 있는데,  젊은층들은 증상이 있어도 병원을 쉽게 찾지 않아, 진단이 늦어지고 이로 인해 치료가 어려워 지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평상시와는 다르게 변비나 설사가 나타나는 배변 습관의 변화가 대표적인 증상이고, 그외 변의 굵기가 가늘어지는등의 변화, 심한 악취, 혈변, 복통, 무기력증 같은 증상을 들수 있다고 한다.  


    전문가들은 대장암 진단에는 가장 확실한 대장 내시경 검진을 실시하는것을 추천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폴맆또는 용종이라는 작은 덩어리가 발견되는데, 이 용종을 방치 하게되면 계속 성장해 약 8% 가량이 암으로 발전할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후코이단은 황산화 다당체가 풍부한 난소화성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어 특별히 대장을 포함한 소화기계 건강에 매우 유익하다는 연구 결과를 많이 볼수있다. 우리몸에 들어오는 병원균의 90%가 소화기를 통해 침입을 하는데, 이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 인체내 면역 시스템의 2/3가 장관에 집중되어 있어 이를 장관면역 이라고 하는데,약 100조개의 세포와, 1000 여종의 미생물로 구성되어있는 장내균총에서 유익균을 육성해 건강한 장관면역을 유지하게 도우며, 천연 난소화성 식이 성분이 장내 노폐물 제거와 원활한 배변을 돕는다고 한다.  

 

    또한 우미노시즈쿠가 사용하는 특별한 버개스 공법으로 재배한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 가 다량 함유되어있어, 전신 면역력을 지원하며, 건강한 소화기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러한 효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하고자  면역계의 기초를 이루는 NK세포를 지원하고 점막면역을 지키는 Sig A세포를 지원하는 등 실제 복합 후코이단으로 실시한 연구 데이터를 매년 미국 면역 학회에 보고서를 발표하여 공신력을 인정 받고 있다고 한다. 미국 내 판매 중인 후코이단 제품중 유일하게 제3의 전문기관에 품질과 안전성 기준을 충족해 JHFA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1-866-566-9191 한국어 고객센터 혹은 웹싸이트- www.kfucoidan.com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