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하는 핼러윈 이벤트도

아이들이 1년 내내 손꼽아 기다리는 핼러윈 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가족 전체가 나서서 집안팎으로 핼러윈 장식을 하고 있을만큼, 핼러윈은 또하나의 축제날이 확실하다. 그래서 가까운 메트로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핼러윈 파티를 몇 개 소개하고자 한다.

 

[2023 Denver Halloween Bar Crawl]
핼러윈 데이를 기다리며 만화, 영화 캐릭터 복장을 구입했다면, 덴버핼러윈 바 크롤에 참가해 보자. 덴버에서 가장 핫한 핼러윈 파티로 알려져 있는 이 행사는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2시까지 열린다. 약 6시간 정도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은 $8.75이다. 음료수와 핼러윈 테마 선물도 준다. 또 1천달러의 상품이 걸려있는 핼러윈 콘테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재미와 웃음으로 가득 찬 토요일밤을 기억하고 싶다면 덴버 핼러윈 바 크롤을 추천한다.  주소는 1400 Market St 2046 Larimer St Denver, CO 80202 이며, www.eventbrite.com를 참조하면 된다. 

 

[Halloween Wine Dinner]
무서운 핼러윈 데이가 아니고 로맨틱한 핼러윈 파티를 원한다면 The Lumber Baron Inn에서 열리는 핼러윈 와인 만찬을 추천한다.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예정되어 있는 와인 디너 파티는 와인 페어링과 무서운 괴담 등 3가지의 코스 만찬이 포함되어 있다. 입장료는 $100이다. The Lumber Baron Inn의 주소는 2555 West 37th Avenue Denver, CO 80211이다. www.eventbrite.com에서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Pups on the Patio Howl-O-Ween Costume Party]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핼러윈 파티를 원한다면 Pups on the Patio Howl-O-Ween Costume Party에 참가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개와 주인들을 위한 준비된 축제이다. 개와 주인 모두 뽐낼 수 있는 커스튬을 입고 입장하면 된다. 주최자들은 가장 으스스한 의상을 입혀서 데리고 오기를 원한다. 강아지를 위한 간식과 개 주인들을 위한 환영 칵테일, 그리고 포토박스도 준비되어 있다.  티켓은 $15이고 이중 $5는 할리의 희망 재단으로 기부된다. 주소는 1201 Broadway Denver, CO 80203 이며, www.eventbrite.com에서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The Offical Halloween Warehouse Bash] 
공식적인 핼러윈 웨어하우스 배시에 참석하려면 핼러윈 커스튬을 반드시 입어야 한다. 이 이벤트는 16세 이상만 입장이 가능하며, 주최측은 다른 핼러윈 파티보다 훨씬 흥겹고 재미있어 주변의 이목을 끌기 때문에 일찍 입장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뱀파이어, 공주, 연예인 또는 좀비 복장 등 깜짝 놀랄만한 커스튬 의상부터 환상적인 음악까지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 행사는  핼러윈 시즌을 더 사랑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이벤트는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밤 11시30분까지 진행되며, 티켓은 $9불, 행사장 주소는 2115 South Birch Street Denver, CO 80222 이다.  www.eventbrite.com에서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Halloween Party & Trivia]
덴버에서 가장 공식적인 핼러윈 파티인 핼러윈 파티&트리비아에서 최고의 커스튬을 입고 $25 상품권을 받아보자. Halloween Party & Trivia는 27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 행사에는 다양한 상품권이 준비되어 있어 참석자들의 흥미를 끌 뿐 아니라, 여러 동아리 멤버들이 지속적으로 매년 참가하고 있어 친구를 만나고, 전문적인 인맥을 형성하기에 좋다. 참석자들은 맥주와 와인, 그리고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다.  티켓을 $5이며, 주소는  1536 Wynkoop Street Denver, CO 80202 이다. www.eventbrite.com에서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