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을 위한 특별 이벤트 … 호박 조각대회, 마스크 만들기 등

   

파라다이스는 지난 10월 27일 70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핼러윈 파티를 열었다.
파라다이스는 지난 10월 27일 70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핼러윈 파티를 열었다.

 

    가을이 왔다! 파라다이스 어덜트 데이케어(원장 낸시김)는 지난 10월 27일 금요일 70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핼러윈 파티를 열었다.  파라다이스 측은 핼러윈 데이를 겪어보시지 못했던 어르신들을 위해 자녀들과 손주 세대에서 즐기는 핼러윈  파티 문화에 대해 설명한 후 이 날을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방법으로 맞이하고 보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활동을 함께했다. 이 행사는 핼러윈의 기원과 의미를 알려주는 기회이기도 했다. 회원 어르신들에게 핼러윈의 기원과 역사를 통해 미국 문화를 더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번 파티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마련되었다. 그룹으로 함께하는 호박 조각 대회는 창의력을 발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 중 하나였다. 또한, 여러 모습의 마스크를 만들고 색칠하여 자신만의 독특함으로 변신했다. 모두가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이었으며, 어르신들에게 재미와 창의력을 자극했다. 또한, 핼러윈 과자 교환을 통해 어르신들은 아이들처럼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가졌다. 직접 준비한 간식들을 가져와 서로 나눠 먹으면서 이웃사랑과 공동체 의식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놀아보자, 핼러윈 파티!'를 통해 어르신들은 낯선 서구의 놀이 문화를 경험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파라다이스 센터 주소는 10691 E. Bethany Dr. #900 Aurora, CO 80014 이며, 대표번호는 303-210-2082 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