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오프닝 이벤트 진행 중, 아이라인과 눈썹 40% 할인 등

 

제이 뷰티 스튜디오의  전문 관리사들.
제이 뷰티 스튜디오의 전문 관리사들.

 

    제이(J) 뷰티 스튜디오(원장 이은주)가 파커와 메인 스트리트 쪽으로 확장 이전했다. 지난 몇 년동안 반영구 화장 전문샵으로 탄탄하게 인지도를 쌓은 제이뷰티는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존보다 두 배나 넓고 쾌적한 장소를 선택했다.  제이 뷰티 스튜디오는  파커로 이전하면서 기존에 제공해 온  페이셜 스킨케어와 아이라인, 눈썹, 헤어 반영구 화장에 바디마사지와 얼굴 윤곽 마사지 관리를 추가했다. 이중 제이뷰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술은 반영구 문신이다.  눈썹은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다. 그래서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깔끔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만들기 위해 눈썹 문신은 기본 중의 기본 시술이라고 볼 수 있다. 

 

반영구 눈썹문신

여성의 경우 매일 아침 눈썹을 정리하고 그리는 것이 귀찮고 힘들다. 아침마다 공들여 눈썹을 그리는데 들이는 시간도 아깝고, 화장이 마음처럼 잘 되지 않으면 하루종일 신경이 쓰이기도 한다. 그래서 예쁘고 관리도 편한 반영구 문신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반영구 문신은 말 그대로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옅어지는 문신이다. 그러다 보니 영구문신보다 스타일에 대한 부담감이 적고, 시간의 경과에 따라 색소가 자연스럽게 빠지기 때문에 문신에 대한 거부감이 상대적으로 덜하다.  요즘은 남성들도 외모에 대한 관심이 여성 못지 않기 때문에 남자눈썹 시술이 여성만큼이나 흔하고, 그만큼 또 만족도가 높다. TV만 보더라도 눈썹 문신을 하지 않은 연예인 혹은 일반인 남성을 찾는 것이 쉽지 않을 정도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다 보니 얼굴의 다른 부위보다 눈을 강조하는 화장이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아름다운 눈과 눈썹의 중요성이 다른 어느 때보다 부각되고 있다. 그러나 아무리 대세이고 시술이 흔해진 시대에 살고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내 얼굴에 직접 시술하는 것인 만큼 시술 장소를 잘 골라야 한다. 무턱대고 싼 가격만을 찾아 시술을 맡기면 부작용이나 여러 문제점은 본인이 짊어지고 가야 하기 때문이다. 

 

아이라인

아이라인은 상대적으로 진한 색의 색소를 쓰기 때문에 영구에 가깝지만 4-5년 정도가 지나서야 어느 정도 색이 빠지기 시작하기 때문에 한번 시술에 더 오랜 시간 효과를 볼 수가 있다. 너무 두껍지 않게 아이라인을 그려주면 인상이 훨씬 또렷해지고 화장할 때 시간도 훨씬 절약해주며 시간이 지나도 아이라인이 번지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또 눈썹의 경우도 시간이 지나서 색상이 옅어지더라도 어느 정도 라인이 유지되기 때문에 그리기도 훨씬 쉽다고 한다.

 

헤어 두피 문신

탈모로 인한 M자 형태의 이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남성들을 위해서 헤어 라인 문신도 해준다. 헤어 라인에 맞춰 머리카락 한올 한올 그리듯이 세밀하고 꼼꼼하게 반영구 문신을 해줘 풍성한 머리처럼 보이게 해준다. 제이 뷰티는 인체에 안전하고 색감이 뛰어나며, 알러지를 유발하지 않는 유기농 고급 색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반영구화장 매장들보다는 조금 더 가격이 비싼 편이다. 시술 시간은 마취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포함해 눈썹 문신의 경우,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아이라인은 1시간 정도라고 한다. 

 

페이셜 스킨케어

모공관리, 마이크로 니들링, 레이저 토닝(문신제거, 화이트닝), 컴포트 듀얼(RF 리프팅), 여드름관리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펜트하우스 3에서 유진(오윤희)이 사용해 화제가 되었던 듀얼 소닉을 통해 리프팅도 할 수 있다. 듀얼 소닉으로 꾸준히 관리를 하게 되면 잔주름, 팔자주름 등도 많이 완화되고, 피부결 개선, 피부탄력 회복 등의 효과를 통해 훨씬 젊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또 하이드라페이셜 서비스를 통해 모공을 청소하고 여드름 개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각질 제거 등을 해주는 피부관리도 해준다. 특히 모공 청소는 다이아몬드 팁을 이용하는데, 코에 촘촘하게 박힌 보기싫은 블랙헤드들이 시원하게 빠져나오는 것을 보면 정기적인 관리의 중요성을 저도 모르게 인식하게 된다고 한다. 

 

바디와 얼굴 윤곽마사지

파커로 이전하면서 바디마사지와 얼굴 윤곽마사지 전문 테라피스트를 고용해 좀더 세분화되고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바디마사지는 기본전신 마사지인 시그니처 마사지, 딥 티슈 근육 이완 마사지, Salt Stone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등이 있으며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정도이다. 얼굴윤곽마사지는 비대칭의 얼굴을 균형 있게 맞추고, 작은 얼굴로 만들어주는 관리이다.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지난 4일 그랜드 오프닝 파티를 마친 제이 뷰티는 현재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대박 세일이라고 불릴 정도로 저렴하게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레이저 토닝 5회에 $250, CO2 레이저 $200 할인, 눈썹과 아이라인은 40% 할인, 미니페이셜 1회에 $45, 전신 바디 마사지 10% 할인, 손발 슈거 스크럽 마사지는 무료이다.

 

    이 원장은 “기존의 샵보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면서 “외모 관리는 평생 해야 한다. 매일매일 나이가 들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를 해주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세월이 가면서 확연히 그 차이가 드러나기 마련이다. 지금까지 관리를 하지 않던 사람들도 하루라도 빨리 관리를 시작해 꾸준히 하게 되면 그만큼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제이 뷰티 스튜디오는 고객들에게 잊혀지고 숨겨졌던 아름다운 외모를 되찾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함께 고민하며 제시하고 있다. 언제든지 상담을 의뢰해달라"고 당부했다.  제이 뷰티 스튜디오의 이전 주소는18801 E. Mainstreet, Suite 190, Parker, CO 80134 이며, 상담 예약은 303-955-8925, 문의는 206-883-3408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