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 맞아 다채로운 행사 가져

파라다이스는 지난 22일 추수감사절을 맞아 어르신을 모시고 다채로운 행사를 가졌다.
파라다이스는 지난 22일 추수감사절을 맞아 어르신을 모시고 다채로운 행사를 가졌다.

 

    파라다이스 시니어 데이케어(원장 김 낸시)는 지난 22일 수요일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100여 명의 한인 어르신을 모시고 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추수감사절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게임과 만들기, 댄스 타임을 마련하였다. 추수감사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을 하는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 점심으로는 소꼬리찜, 가자미찜, 골뱅이무침, 잡채, 유채 나물, 미역 줄기, 굴 김치, 총각김치, 샐러드, 포도, 각종 떡과 과일 등을 대접했다. 윤종금 회원은  “이렇게 맛있고 푸짐한 점심을 준비하고 특별한 하루 만들어 준 파라다이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데이케어측은 평소 회원들을 부모님과 같이 모시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으며, 인성을 소통하고 교감하는 차별성 있는 프로그램을 매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고령의 어르신께서 홀로 집에 계실 때 보다 즐겁고 행복하며 안전한 일상생활을 하도록 어르신을 케어지원 관리하고 있다. 추수감사절 잔치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에게 쌀 한 포대를 선물로 드렸다.  김낸시 원장은 “명절이 되면 더욱 외로운 이웃이 우리 주위에 너무나 많다. 고 물가 등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모두가 힘들지만,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만 더 관심을 두고 서로 각별한 정을 나누자.”라고 소감을 말했다. 파라다이스 데이케어는 한인이 직접 운영 중이며, 주소는 10691 E. Bethany Dr. Ste 700, Aurora, CO 80014 이며, 문의 전화는 720-822-412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