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에서 멋진 인생, 좋은 친구도 만나 ”… 신임회장에 김일형씨

   

콜로라도 한인 테니스 클럽이 지난 26일 주간포커스 문화센터에서 송년모임을 가졌다.
콜로라도 한인 테니스 클럽이 지난 26일 주간포커스 문화센터에서 송년모임을 가졌다.
코드원 정배인씨의 진행으로 회원들의 자기소개 및 입단 소감 등을 듣는 시간이 마련되어 회원간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코드원 정배인씨의 진행으로 회원들의 자기소개 및 입단 소감 등을 듣는 시간이 마련되어 회원간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콜로라도에서 가장 오래된 한인 테니스 동호회인 콜로라도 한인 테니스 클럽(KTCC/Korean Tennis Club of Colorado, 회장 유영석)이 지난 26일 오후 5시 주간포커스 문화센터에서 2023년도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날 송년회에는 회원 및 회원 가족 40여명이 함께 모여 친목을 도모하고 한 해를 훈훈하게 마무리 하는 시간을 보냈다.  유영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KTCC는 2006년에 창단되어 지금까지 꾸준히 활동해왔다” 면서 “좋은 회원분들과 함께 한 해 동안 KTCC에서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 테니스 실력도 좋지만, 인품도 훌륭한 분들과 함께 코트에서 뛸 수 있어서 좋았다. 내년에도 더 즐겁고, 건강하게테니스를 치자”고 다짐했다.  


    우선 1부는 유영석 회장과 회원들이 직접 준비한 저녁만찬 시간이었다. 새우칠리, 김밥, 야채튀김, 간짜장, 보쌈, 만두, 냉면, 김밥, 닭튀김, 마파두부, 김치, 쿵파우 비프, 샐러드 등 푸짐하게 준비된 음식으로 송년모임을 시작했다.  2부는 최근 입단한 회원들을 배려해, 본인 및 동석한 가족들 소개와 한해동안 리그전에서 거둔 성적을 발표하는 순서가 이어졌다. 사회를 맡은 일명 코드원 정배인씨는 “올해는 실력있는 회원들과 젊은 회원들이 대거 입단을 하면서 클럽 분위기도 한층 더 활기차졌다. 직장 생활을 하면서 일주일에 세 번씩 모여 운동하는 일이 그리 쉬운 일은 아니다. 매번 코트 위에서 열심히 뛰고, 연습하는 회원들을 보면 인생이 즐겁다. KTCC 를 통해 좋아하는 운동도 하고, 좋은 사람들도 만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말했다. 


    자기 소개 중 한 회원은 “KTCC에 입단하기 위해 2년을 기다렸다. 드디어 올해부터 KTCC에서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도 여러 회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클럽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했다. 다른 신입회원들도 “이런 명문 구단에 입단해서 운동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외로운 이민 생활 속에서 테니스는 인생의 즐거움을 깨닫게 해 주었다”며 모임내내 즐거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오태경 회원은 “테니스에 진심인 테니스인들이 모인 KTCC가 내 삶의 아주 중요한 일부가 되었다. 앞으로 회원들과 즐겁게, 그리고 아주 오랫동안 테니스를 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KTCC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회원 소개에 이어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지난 1년동안 진행된 클럽내 복식전 1위는 박제현, 권희용 팀이 차지했으며, 단식 1위는 이기원, 2등 정배인, 3등 박주현 이 차지했다. 


    3부는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시간이었다. KTCC의 회원인 강진우씨의 사회로 진행된 게임시간에는 우선 앉은 자리를 기준으로 두팀으로 나누었는데, 첫번째 게임은 각 팀에서 4명씩 나와 4글자로 된 제시어를 동시에 말하면, 상대팀이 이를 조합해 제시어를 알아맞추는 ‘이구동성’ 게임이 진행되었다. 두번째는 팀별 제기차기와 딱지치기, 이어 마시멜로우 찾기, 숟가락으로 탁구공 전달하기, 넌센스 퀴즈 등으로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또, 이날 행사에서 KTCC는 후원 및 장소 지원을 한 주간 포커스 신문사에 대한 감사의 말도 잊지 않고 전했다.


    마지막 순서로는 한 해 동안 수고한 유영석 회장에 대해 감사의 박수를 보내며, 2024년도 새 집행부의 소개가 이어졌다.  회장은 김일형, 총무 유종철, 공보 권태중씨로 내정되었다. 한편, KTCC는 모든 행사를 마치며 참석한 회원 가정당 쌀 한포대와 사과 한박스 씩을 증정했다. 2006년에 창단되어 17년 동안 꾸준히 동호회 활동을 해오고 있는 KTCC는 현재 등록된 정회원은 29명이며, 화요일(5시부터), 목요일(5시부터), 일요일(3시부터) 주 3회 오로라 메도우 파크에서 연습 및 리그 경기를 진행하고 있다. 클럽 관련 문의는 720-839-083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