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옥, 신데렐라, 에너지 부스터 수액 테라피 시작

   

SLA 메디컬 스파는 12월부터  영양 수액 테라피를 시작했다. 박슬아 원장(좌)과 영양 수액 테라피를 담당하고 있는 유리라 전문 간호사.
SLA 메디컬 스파는 12월부터 영양 수액 테라피를 시작했다. 박슬아 원장(좌)과 영양 수액 테라피를 담당하고 있는 유리라 전문 간호사.

 

    피부관리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이라면 한국방문 시 백옥 주사, 신레렐라 주사 등과 같은 수액주사를 한번쯤은 접해봤을 것이다. 어떤 관리든 꾸준히 하는 것이 효과적인데, 그동안 이러한 수액주사를 한국을 방문했을 때만 맞고 다시 귀국하면 꾸준히 맞을 수 있는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아쉬웠던 것도 사실이다. 그런데 이러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콜로라도 한인사회에서 스킨케어 부분의 선두주자 역할을 해 온 SLA 메디컬 스파(원장 박슬아)에서 12월부터 영양 수액주사를 맞을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인기만점의 페이셜 관리에  IV Nutrient (영양 수액주사) 테라피까지 관리받을 수 있는 SLA 메디컬 스파를 방문해 아이비 영양 수액 주사에 대해 들어보았다.  


    가장 대표적인 수액 주사는 백옥주사, 신데렐라주사, 에너지부스터 등이 있다. 박슬아 원장은 “수액주사는 부족한 영양분을 고용량으로 단기간에 보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효과적인 건강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수액은 종류가 다양해서 건강상태 맞는 성분을 골라서 주사할 수 있으며, 두가지 성분을 복합적으로 처방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러한 관리 시스템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오랫동안 준비를 해왔는데 이러한 관리는 전문인 구축이 가장 중요하다” 면서 “자격을 갖춘 간호사와 함께 일을 하게 되었고, 안심하고 방문하셔서 수액주사의 확실한 효과를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IV Nutrient Therapy (영양 수액주사)는 체액량 혹은 전해질이나 수분 등을 보충해 주는 치료법으로, 정맥 투여를 통해 빠르게 체내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보조제가 흡수될 때 간을 통과하면서 대사되는 과정 없이 바로 흡수되기 때문에 고농도로 기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백옥주사 : 백옥주사의 정확한 명칭은 글루타치온 주사이다. 한국 여성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관리다. 피부 미백 효과가 뛰어나 백옥주사라는 별칭으로 알려져 있는데, 백옥주사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은 항산화 작용이다. 간단히 설명하면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를 젊게 만드는 것이다. 즉 세포 노화를 억제하는 것을 말한다. 우리 몸 속에서 멜라닌의 합성을 억제하는 글루타치온이라는 성분을 피부에 직접 주사하는 방법으로 피부톤 개선과 잡티제거, 항산화 작용 등 피부의 노화와 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피부색을 결정하는 멜라닌은 어두운 톤의 유멜라닌과 밝은 톤의 페오멜라닌 두가지가 있는데, 백옥주사는 유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고, 페오멜라닌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를 밝게 만든다. 글루타치온이 부족하면 비타민 C와 E의 항산화 기능도 떨어지기 때문에 ‘마스터 항산화제’라고 불릴 정도로, 꾸준히 맞으면 본인도 놀랄만한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어 남녀 구분없이 각광받고 있는 시술이다.

 

신데렐라주사 : 신데렐라주사는 강력한 항산화성분인 리포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포산 성분은 활성산소가 증가하는 것을 억제해 피로회복 및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며 열에너지 생성에 관여해 체지방 증가를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함께 인체에 유해한 중금속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킬레이션 기능이 뛰어나고 간 해독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에너지 대사율을 높여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식욕을 억제하는 기능도 있어,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시술이다. 최근 신데렐라의 인기가 급상승한 또하나의 이유는 당뇨병에 미치는 효과에 대해서도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인데 혈당을 낮추고 합병증 진행을 낮추며, 당뇨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에너지 부스터 : 요즘 가장 인기있는 에너지 부스터는 만성피로와 피부톤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백옥과 신데렐라와 함께 맞으면 좋다. 비타인 B와 C는 우리 생활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분이다. 이러한 영양분은 수액으로 바로 맞게 되면 흡수율도 높고 효과도 훨씬 빠르다. 만성피로, 만성근육통, 근육긴장, 유해물질의 해독, 불안이나 불면, 스트레스, 우울은 물론 피부 미백 등 여러 목적으로 사용된다. 

 

  
    박슬아 원장은 “IV 요법은 개인의 상태 및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르며, 사용하기 전에 전문 의료진과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종류의 치료는 전문적인 감독하에 이루어져야 하며 자가 처방되어서는 안 된다. SLA 메디컬 스파에서 안전하게 맞고, 더욱더 아름다운 피부톤을 가지시길 바란다”면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SLA 에서 IV Nutrient Therapy를 담당하고 있는 유리라 전문간호사(Nurse Practitioner)는 연세대학교 경영학/사회학 학사 졸업하고,  Simmons University 가정의학 전문간호사(FNP) 석사를 취득해, 콜로라도주 가정의학 전문간호사(Family Nurse Practitioner) 자격증, 콜로라도 간호사(Registered Nurse) 자격증, 보톡스와 필러시술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DEA 약조제 권한(full prescriptive authority)까지 보유하고 있는 전문 의료인이다.  


    박 원장은 건국대학교 대학원에서 향장학과 석사학위를 취득한 이 분야의 전문가이다. 또 New York Christine Valmy Esthetician 코스를 수료, 뉴욕 향장품학 라이선스, 콜로라도 향장품학 라이선스, 레이저시술 자격증, 한국 미용국가자격증, 간호 조무사, 스포츠마사지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한국 미앤미 피부과 압구정점, 강남  DA 피부과&성형외과에서 피부관리사로 10여년간 재직하며 현장 경험을 쌓았으며, 이후 한국피부과학연구원, Esthetic L Skin Care 원장, 메디컬 스파 오로라 대표를 역임했다. 


    콜로라도에서 케이 뷰티의 선두주자라고 할 만큼 시설과 서비스, 무엇보다 탁월한 효과에 자신하는 SLA 메디컬 스파는 올해 초 마제스티 피코토닝 시크릿 레이저 최신 기기를 도입해 많은 여성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업체로서, 이제는 수액주사 시술까지 도입해 더 빠르고, 탁월한 효과를 증명해보이고 있다. 현재 SLA 에서는 IV 수액 테라피 오프닝 기념으로 파격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백옥주사의 경우 1회 160불, 5회 700불, 10회 1300불 이며, 현재 20%할인 중이고, 피부관리와 함께 진행할 시 20%가 추가 할인된다. 신데렐라는 1회 150불, 5회 650불, 10회 1200불이며, 현재 20%할인 중이며, 피부관리와 함께 진행할 시 20%가 추가 할인된다. 에너지부스터는 1회 180불, 5회 800불, 10회 1500불이며, 현재 20% 할인 중이며, 피부관리와 함께 진행할 시 20%가 추가 할인된다.


    박 원장은 “일주일에 한번 혹은 두번 꾸준히 맞으면 가장 좋다. 하지만 5회 정도만 실시해도 달라진 피부톤과 피로 회복을 확인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SLA 메디컬 스파에서는 수액테라피외에도 매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slamedicalspa.com을 참조하면 된다. 주소는 5426 S. Parker Rd., Aurora, CO 80015이며, 상담 및 예약은 303-362-0654로 하면 된다. SLA 메디컬 스파에서 도자기처럼 매끄럽고 연예인처럼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보자.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