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신임 회장 선출 및 임원진 구성, 결산보고 등

 

덴버지역 교역자회는 지난 12월 12일 덴버한인장로교회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2024년 임원진.
덴버지역 교역자회는 지난 12월 12일 덴버한인장로교회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2024년 임원진.

   덴버지역 교역자회(회장 윤우식 목사)가 2023년을 마감하는 정기총회를 지난 12월 12일 화요일 오전 10시에 덴버한인장로에서 개최했다. 회장인 윤우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개회예배는 박현수 목사의 기도에 이어 이형만 목사가 고린도후서 12장7절~10절을 통해 '하나님의 능력이 머물게하라'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나그네는 성공이 아니라 행복을 좇아야 한다. 그러나 행복을 좇지 못하는 이유는 자만과 육체의 가시 때문이다. 예수님께서 각 사람에게 주신 은혜, 그 은혜가 족하다. 우리는 모두 행복한 목회자가 되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서돈수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친 후, 제2부 본회의에서는 회원 호명, 임원 및 각부 보고 등에 이어 2024년에 덴버지역 교역자회를 이끌 임원진을 구성했다. 이날 참석한 목회자들은 만장일치로 이형만 목사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2024년  덴버지역 교역자회를 이끌 임원진들은 다음과 같다. 신임회장에는 덴버한인장로교회 이형만 목사, 부회장은 임마누엘연합감리교회 전병욱 목사, 총무 갈보리교회 박현수, 서기 영락교회 한시원 목사, 회계 덴버한인교회 박민철 목사, 선교부 부장 더비전교회 윤우식 목사, 교육부 부장 풍성한교회 이두화 목사, 친교부 부장 믿음장로교회 김병수 목사, 다음세대부 부장 참빛교회 유지훈 목사, 음악부 부장 벧엘교회의 신현수 목사가 맡아서 수고하게 된다.   


    신임 교역자 회장으로 선출된 이형만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내년 한 해 소명을 가지고 잘 섬기도록 하겠다. 덴버지역 교역자회 목사님들과 잘 협력하여 내년에도 연합사역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덴버지역 교역자회는 내년 1월 5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6일 토요일 오후 4시까지 Ponderosa 수양관에서 <53787-47-5073>라는 주제로 Fuse 대학생· 청년 연합 수련회를 가진다. 등록은 tinyurl.com/2024FuseYAReg 혹은 tinyurl.com/2024FuseCollegeReg 에서 할 수 있으며, 선착순 45명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덴버지역 교역자회는 교역자회에 소속 목사들이 모임을 통해 믿음 안에서 서로 격려하고 목회 활동을 잘 할 수 있도록 서로 나누며, 협력하고 있는 단체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