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 공연, 피아노 연주, 뮤지컬 등 다양한 행사로 채워져

   

세컨홈 센터는 지난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크리스마스 파티를 성대하게 가졌다.
세컨홈 센터는 지난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크리스마스 파티를 성대하게 가졌다.
어르신들은 세컨홈측에서 준비한 풍성한 성탄선물을 받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어르신들은 세컨홈측에서 준비한 풍성한 성탄선물을 받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세컨홈은 지난 12월 22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성탄파티를 성대하고 재미있게 가졌다. 어르신들은  맛있는 음식과 게임으로 파티를 즐겼다. 세컨홈 직원인 한예찬씨의 수준급 피아노 연주와 팝페라 가수 정동환군의 캐롤 공연, 정성기 목사의 하모니카 연주, 직원 장정일 부부의 뮤지컬로 분위기가 한껏 무르익었다. 이어 어르신들이 다같이 촛불을 켜고 ‘고요한밤거룩한밤’을 부르고, 라스트 크리스마스 댄스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한편, 세컨홈은 넓고 세련된 장소로 이사한지 10개월만에 클라이언트가 두배 이상 성장해, 기존의 5배 규모의 새로운 건물을 매입하여 리모델링에 착수했다. 2024 크리스마스 파티는 새로운 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컨홈은 어르신들을 단순히 틀에 박힌 노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이 아니라 한분 한분 독립된 고객으로 여기며 건강과 젊음을 되찾게 하는데 중점을 두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세컨홈에 등록하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만한 참신한 서비스를 개발하며 제공해드리고 있다.  세컨홈은 이미 인스타와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이런 프로그램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현 회원들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모든 서비스는 무료이다. 세컨홈의 서비스에 관심이 있다면 720-316-6672 혹은 720-607-5608로 문의하면 된다. 주소는 3138 S Parker Rd., Aurora, CO 80014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