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으로 돌아가 신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파티 즐겨

   

파라다이스 시니어 데이케어는 지난 12월 22일 크리스마스 행사를 가졌다.라인댄스 팀은 지난 한달간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준비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파라다이스 시니어 데이케어는 지난 12월 22일 크리스마스 행사를 가졌다.라인댄스 팀은 지난 한달간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준비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오로라 소재 파라다이스 시니어 데이케어(원장 낸시 김)는 지난 12월 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크리스마스 행사를 가졌다.  파라다이스 측은 센터에 도착하는 어르신들께 산타 모자를 전달했다.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이쁘게 꾸며진 센터에 입장한 어르신들은 '파라다이스 어덜트 데이케어' 로고가 새겨진 단체 티셔츠를 입고, 산타 모자를 쓰고 동심으로 돌아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겼다. 첫 번째 순서로 라인댄스 팀이 지난 한달간 크리스마스 행사를 위해 준비한 무대를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재즈가수 에스더 리(Esther Lee)씨와 재즈 기타리스트 Christ Juris가 My favorite things, Jingle bell rock, It's beginning to look a lot like christmas 등으로 재즈의 고품격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앵콜곡 Raise me up 을 함께 부르면서 어르신들은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크리스마스를 위해 회원들과 연습한 징글벨 의자체조, YMCA 등 시니어 체조로 분위기는 더욱 고조됐다. 다음으로 할머니 팬을 몰고 다니는 아빠밴드의 흥겨운 무대가 이어졌다. 감동적인 재즈 음악과 흥겨운 아빠밴드의 무대를 즐긴 어르신들은 파라다이스에서 준비한  불향 가득한 LA 갈비, 그릴에 구운 대하구이, 간이 딱 맞아 계속 먹게되는 잡채, 통통한 몸통 부위로 엄선한 꽃게 무침,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해물 부추전, 굴이 들어가 시원한 김치, 도라지 무침, 취나물과 각종 떡과 케잌, 과일들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했다. 한편 파라다이스측은 추운 겨울철 회원들의 건강을 생각해, 정성껏 달여 준비한 생강과 레몬청을 나눠드렸으며, 원 한의원에서도 쌍화탕을 전달했다. 현재 파라다이스 시니어 데이케어는 한인이 직접 운영 중이며, 주소는 10691 E. Bethany Dr. Ste 700, Aurora, CO 80014 이며, 문의 전화는 720-822-412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