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포틀랜드 4일 … 대자연의 신비와 커피향을 간직한 워싱턴, 오래건주

◈상품개요

◆ 4월22일, 5월20일, 6월19일 특별 출발
◆특전
1. 치훌리 가든 & 글라스(CHIHULLY GARDEN & GLASS) 관광
2. 베인 브릿지 페리 탑승
3. 스타벅스 1호점에서 커피 즐기기

 

◈여행일정


◆1일차 각 지역 SEA 공항 시애틀 폴스보, 시애틀 시내 관광 
 ▷ 스타벅스 1호점에서 커피 즐기기 : 1907년에 오픈한 시애틀 관광1번지로 스타벅스 1호점, THE GUM WALL, 각종 식당 및 토속상점 및 재래시장 등이 한 곳에 어울러져 있는 시애틀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이다.                    
 ▷스페이스 니들 (SPACE NEEDLE) : 1962년 세계박람회때 건설된 곳으로 184미터의 높이로 한때 미시시피 강 서부에서 가장 높은 구조물로 시애틀의 상징인 랜드마크이다. 
 ▷치훌리 가든 & 글라스(CHIHULY GARDEN & GLASS) 관광($30 상당) : 세계적인 설치예술가 데일 치훌리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곳으로 실내와 야외를 아우르는 전시장에 편안한 정원과 유리조각작품이 어울러져 일상속의 예술공간을 구현한 신비로운 전시장이다. 
▷베인 브릿지 페리 탑승($50 상당) : 시애틀  페리 터미널에서 베인 브릿지 페리를 타고 시애틀의 전경을 보며 베인브릿지 섬으로 이동 


◆2일차 폴스보 올림픽 국립공원 올림피아 
 ▷노르웨이 마을 폴스보(POULSBO)를 경유하여 올림픽 국립공원으로 이동 
 ▷ 올림픽 국립공원(Olympic National Park) : 서울의 6배크기의 미국내 두번째로 큰 국립공원으로 몽환적인 바닷가와 원시림의 숲, 에메랄드 빛의 호수, 만년설산 등을 한번에 모두 볼 수 있는 곳으로 영화 트와일라잇의 배경으로도 더욱 유명해진 곳이다. 
 ▷ 허리케인 릿지(HURRICANE RIDGE) : 해발 1,650미터 지점에 있는 허리케인 릿지는 올림픽 국립공원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천혜의 뷰포인트이다. 봄,여름,가을,겨울 어느계절에 방문해도 각각의 아름다운 장관을 볼 수있는 곳이다.
 ▷크리센트 레이크(CRESCENT LAKE) : 만년설로 이루어진 올림픽국립공원의 에메랄드 빛 호수로  플랭클린 루즈밸트 대통령이 머문 별장이 있으며, 깊고 맑은 호수가 주변의 숲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라푸쉬 해변들(LA PUSH BEACHES) : 떠내려온 나무들, 바위섬, 바다안개가 한데 어울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바닷가로, 영화 트와일라잇의 주인공들이 함께 걷는 장면으로 유명한 곳이다.


◆3일차 올림피아 마운틴 레이니어 국립공원 포틀랜드
 ▷ 마운틴 레이니어 국립공원 (MT. RAINIER NATIONAL PARK) : 워싱턴주의 상징으로 세계에서 단일산으로 가장 큰 만년설을 갖고있는 곳으로 해발 4,392미터의 높이를 자랑하며 울창한산림, 눈과 야생화가 함께 뒤덮인 초원지대, 아름다운 호수와 폭포 등으로 장관을 이룬다.
 ▷포틀랜드 시내관광- 포틀랜드 놉힐(NOB HILL) : 포틀랜드의 대표적인 멋의 거리로 업타운에 위치해 있다. 다양한 상점과 수공예품, 바리스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포틀랜드의 가로수 길이라 할수 있다. 
 ▷포틀랜드 다운타운 : 나만의 멋을 중시하는 힙스터의 도시로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 감성을 그대로 간직한 곳이다. 3대커피중의 하나인 스텀트 타운 커피숍이 자리해 있으며, 세일즈 택스가 없어 쇼핑의 천국이기도 하다. 포틀랜드의 명물 도넛 부두 도넛에서 익살스런 도너츠와 커피와 함께 포틀랜드 다운타운의 매력을 느껴보자.
 ▷ 워터프론트 파크(WATER FRRONT PARK) : 포틀랜드 다운타운에서 10분거리의 강을 따라 포트랜드의 상징 싸인판과 다리를 보며 산책하는 코스이다. 


◆4일차 포틀랜드 PDX 공항 각 지역 
▷멀트노마 폭포(MULTNOMAH FALLS) : 미국에서 두번째로 높은 폭포로 인디언의 얼굴을 닮아 인디언 폭포라고도 불리우는데, 폭포 꼭대기에서 바닥까지 떨어지는 물줄기를 바로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벤슨 브릿지에서 풍경은 압도적이다. 
▷비스타 하우스 크라운 포인트(VISTA HOUSE CROWN POINT) : 크라운 하우스 비스타 포인트는 콜롬비아 강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뷰 포인트이다. 
▷포틀랜드 공항으로 이동 후 항공 탑승.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