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순 잔치 열어, 가족과 지역인사들 축하받아

   

곽인환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덴버협의회장이 지난 18일  80세 생일 잔치를 세컨홈에서 성대하게 열었다.
곽인환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덴버협의회장이 지난 2월 18일 80세 생일 잔치를 세컨홈에서 성대하게 열었다.

 

    곽인환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덴버협의회장이 지난 2월 18일  80세 생일 잔치를 성대하게 열었다.  오로라소재 세컨홈 데이케어 센터에서 열린 곽 회장의 생일 파티에는 가족과 친지, 지역인사 등 70여명이 참석해 곽 회장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했다. 정용수 해병대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생일 잔치에서 곽 회장은 아들과 며느리, 딸과 사위, 손자들에게 큰 절을 받는 등 화목한 가정의 모습으로 주변으로부터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특히 아들과 며느리는 아버지 곽 회장을 위해 ‘아빠의 청춘’이라는 노래를 불러 생신 축하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띄우기도 했다. 또, 식사 전 정용수 회장은 막간을 이용해 난센스 퀴즈를 내면서 축하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기도 했다.

    이날 곽 회장의 생일 잔치를 준비한 자녀들은 참석한 축하객들에게 정성스럽게 마련한 저녁식사를 대접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잔치에 참석자들에게 집에서 직접 만든 깨강정을 나누어 주었다. 한편, 곽 회장은 아내 곽희연, 아들 곽성민, 며느리 곽 에스더, 딸 곽지은, 사위 강용천, 그리고 손자 타이투스, 일라이, 레온을 두고 있다.  곽 회장은 현재 미주지역 그레이트 코리아 회장(Great Korea)이며, 15기, 민주평통 휴스턴 협의회장, 17대 민주평통 덴버협의회장, 록키마운틴 코리언 라이온스 회장, 윤석열 대통령 후보 미주총괄 선대위 부위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으며, 이명박과 박근혜, 미국 트럼프 대통령 상을 수상했다. 특히 곽 회장은 텍사스 휴스턴과 콜로라도 덴버 등 두 지역에서 협의회장직을 수행함으로써, 지난 40여년간의 민주평통 역사 이래 두 지역에서 협의회장을 한 유일한 인사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