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황산화 후코스의 함유량

 

      후코이단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세계최고의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관인 NPO후코이단 연구소에 의하면 후코이단이 올바른 효능을 발휘하려면 단순 황산기 수치나 순도값이 아닌 황산화 후코스( Sulfated-Fucose)의 수치가 높을수록 우수한 후코이단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후코이단은 그이름의 유래에서 볼수 있듯이 후코스의 역할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는 후코이단 고유의 효능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황산기와 후코스가 결합한 황산화 후코스(Sulfated-Fucose)의 형태를 갖추었을 때 비로서 우리가 기대하는 올바른 후코이단의 파워를 경험할수가 있는데, 순도나 단순 황산기 수치가 아닌 황산기와 후코스가 결합된 이상적인 황산화 후코스의 함량이 매우 중요하다는 근거 자료가 이를 입증하고 있다고 한다. 

    후코이단은 황산기, 후코스, 만노스, 미네랄 여러 구성요소들이 있는데, 이중에서 후코이단의 효능을 좌우하는건 바로 황산기와 후코스가 결합한 형태의 풍부한 황산화 후코스의 수치라고 한다. 우미노시즈쿠사는 시중에 유통되는모든 후코이단 제품들을 연구기관에 의뢰해 각 제품들의 황산화 후코스 데이터값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후코이단을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20년이넘는 기간 동안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의 황산화 후코스값은 업계 최고의 수치를 나타내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로 창사 23주년을 맞은 우미노시즈쿠사는 후코이단에서는 창립 23주년 기념 고객감사 특별 할인프로그램도 있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어 고객센터 1-866-566-9191  혹은 웹싸이트- www.kfucoidan.com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