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새들을 동경하던 당신은 비행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무엇을 타고 하늘을 날고 싶은가요?

1. 커다란 연
2. 기구
3. 비행기
 
1. 커다란 연
일상생활에서 당신은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있는 듯 합니다. 계획은 많이 세우지만 이루어지는 일은 없습니다. 현실에 속박당하여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태이며 그것을 거스르려는 당신의 의지도 부족합니다. 바람에 의해 좌지우지되는 것이 연의 속성이기도 하지만 또한 거친 바람을 이용해 나는것도 연의 특징입니다.이렇듯 현실상황에서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는 것들을 적절히 이용하며 생활하는것도 하나의 지혜입니다.
2. 기구
당신은 객관적이면서도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포괄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생활에서는 일상생활에 대한 갈등에서 벗어나려는 욕구 또한 강합니다. 당신은 일종의 낭만적인 환상을 동경하고 로맨틱한 면도 또한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연애를 하는데에 있어서도 조건보다는 당신의 이상과 일치하는 사람을 만나기 쉽습니다.
3. 비행기
당신은 변화하는 세계에 대해 빠른 민첩성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분야에서 눈부신 성공을 거두려는 욕망또한 큽니다. 평소에 견문을 넓히려는 욕구가 강해 여행이나 유학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당신의 의지 또한 강해 실천적인 면모를 보입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관심사에 휩싸여 급해진 성격 역시 고쳐야 할 당신의 또다른 면이기도 합니다.

시선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심리
 
당신을 지금 세면대에서 이를 닦고 있습니다. 이를 닦는 동안 당신의 시선은 어디를 향하고 있을까요?

1. 위를 본다.
2. 이곳/저곳 한곳에 시선을 두지 않는다.
3. 아래를 본다.
4. 거울 속 자신을 쳐다본다.

1. 위를 본다.
당신은 내성적인 사람입니다. 평소에 자신감이 별로 없고 자신을 남들에게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랍니다. 당신은 사랑에 있어서도 이성에게 상당히 의존적이며 상대방과 트러블이 있을 경우에만 이성에게 주의를 기울이는 편입니다.
2. 이곳, 저곳 한곳에 시선을 두지 않는다.
당신은 세심한 관찰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무엇인가 행동하기 전에 반드시 계획을 세우고 매우 조심성 있게 행동합니다. 어쩌면 사랑에 있어서도 굉장히 조심성 있게 행동하기 때문에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아래를 본다.
당신은 친절하고 수용적인 사람입니다. 당신에게는 좋은 친구가 많고 사랑에 있어서도 이성의 말에 귀 기울여 들으며 두 사람의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성의 생각이나 말을 함부로 결론짓지 않는 신중함도 있습니다 .
4. 거울 속 자신을 쳐다본다.
당신은 매우 현실적인 사람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삶을 사랑하며 큰 일을 할 수 있는 잠재적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루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이루고마는 타입이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상대방에게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아 성공적인 사랑에 도달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걸리는 편입니다.
눈장난으로 알아보는 나
하늘에서 하염없이 하얀 눈이 내리던 날 당신이 어렸을 때 주로 했던 눈장난은 무엇인가요?

1. 눈싸움
2. 눈썰매
3. 눈사람 만들기
4. 이글루(눈집) 만들기

1. 눈싸움
당신은 의존심이 강합니다. 남에게 너무 의지하기 때문에 기댈 남이 없으면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지금부터라도 자립 할 힘을 기르는게 중요합니다.
2. 눈썰매
당신의 의존도는 당신 나름대로 독립을 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도 않고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의존하지도 않습니다. 당신은 지금 가장 최상의 상태에 도달해 있습니다. 하지만 좀더 나은 것이 없을까를 생각하는 자신감과 겸손을 배우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눈사람만들기
당신은 의존하지 않는 타입입니다.오히려 당신에게 의존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그 사람들에게 너무 잘해 주지 않아야 합니다. 그들이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것이 지금 당신에게 최선입니다.
4. 이글루(눈집) 만들기
당신은 많은 의존을 했고 그리고 지금 의존하는 것에서 벗어난 당신에게 의존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들도 이제 당신에게서 멀어지는 상태입니다. 너무 외롭다고 생각하지 말고 당신에게 의존했던 사람의 미래를 생각해 보세요. 당신 덕분에 좋은 위치에 올랐다면 그걸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