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인종 별 죽음': 처음부터 미국 DNA의 일부?

닉네임
김영자
등록일
2020-06-01 22:49:32
조회수
335
2020 년에 미국에 사는 흑인 남성 또는 여성이라고 잠시 상상해보십시오. 어떻게 인종 차별주의가 죽임을 믿을 수 없습니까?
당신이 흑인이라면 아무것도 상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경찰이 목숨을 걸고 숨을 쉬기 위해 무릎을 꿇은 조지 플로이드 (George Floyd)의 비디오를 볼 필요는 없습니다. 흑인이 백인보다 백인이 경찰에 의해 살해 될 가능성이 3 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OVID-19에 대한 인종 통계를 듣지 않아도 흑인이 불균형 적으로 영향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의 10 대 사망 원인 중 8 개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도 흑인의 평균 수명은 흰색보다 3 년 반이 짧았습니다.
많은 흑인들은 밀집된 범죄 범죄 도시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재정이 부족하고 수준이 낮은 학교에 갇혀 있습니다. 파이프와 벽에 숨겨진 납과 같은 조용한 환경 재앙을 겪었습니다.
경찰의 잔인함에 맞서 싸우는 캠페인 제로의 창립자 인 브리트니 팩넷 커닝햄 (Brittany Packnett Cunningham)은“흑인이라면 인종 차별이 당신을 죽이고 있다고 믿을 수있는 방법이 아니다”고 말했다. "어떻게하면 인종 차별주의의 치명적인 본질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투표권이 통과 된 후 50 년이 넘은 해 안에 155 년이 지난 후,이 해안에 첫 노예가 도착한 지 401 년이 지난 후에 사실이다. 커닝햄은 백인들이 놀라면 장미색의 백인 안경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백인은 진전이 있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있도록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진실을 아끼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러나 미네아폴리스에서 조지 플로이드 (George Floyd)의 사망과 25 세의 흑인 남자가 남부 조지아 인근을 가로 질러 조깅하면서 무장 한 백인들에 의해 추격 당하고 살해당한 것과 같은 최근 사건들은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특히 비디오가 있었기 때문에.
메릴랜드 대학의 사회학 교수이자 브룩 킹스 인스티튜트 (Brookings Institution)의 동료 인 라 쇼이 레이 (Rashawn Ray)는“죽은 시체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작성일:2020-06-01 22:49:32